황영희(기호1번), 김양섭(기호2번) 13일간 선거운동 돌입

전남 고흥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정민)는 오는 12월 1일 실시하는 고흥축산업협동조합장보궐선거(이하, 고흥축협장보궐선거)와 관련해 11월 16일 ~ 17일 이틀동안 후보자등록 신청을 받은 결과 총2명(황영희, 김양섭)이 후보자등록 신청을 마쳤다고 밝혔다.

후보자등록 마감시간인 오후 6시가 지나자 2층 위원회실에서 등록을 마친 후보자 2명이 기호추첨 결과 황영희 후보가 기호1번, 김양섭 후보가 기호2번으로 확정 됐다.

기호추첨에 앞서 이복행 사무과장은 두 후보들에게 이번 고흥축협장보궐선거가 정책에 의하여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돈 선거, 비방·흑색선전 등이 불법이나 탈법이 없이 법규를 준수해서 건전하고 깨끗하게 치러지고 조합과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중심의 정정당당한 경쟁을 해 줄 것을 당부” 했다.

기호추첨까지 마친 황영희, 김양섭 두 조합장 후보자들은 선거운동기간이 시작되는 11월 18일부터 11월30일까지 13일간 열띤 선거운동에 들어간다.

한편, 이번 고흥축협장보궐선거에는 1천309명(추후확정)의 조합원들이 참여하게 되는데 투표는 12월 1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되고 개표 또한 당일 오후6시 이후 동일 장소에서 실시된다.

고흥축협장보궐선거 입후보자 주요경력 ◆ 황영희 후보(기호1번) ; 전. 고흥축산업협동조합 비상임이사, 전. 고흥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 직무대리 ◆ 김양섭 후보(기호2번) ; 전. 화순군청 축산계장 3년 , 전. 전국한우협회고흥군지부장 5년  ※ 성명 나열순은 기호 순, 경력은 선관위 제공자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