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관내 유치.초.중.고 학생 대상으로 실시

전남 고흥종합병원(원장‧류홍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8일 노인복지타운 개원기념 제13회 가족사랑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흥지역의 유일한 미술행사이기도 한 이번 미술대회는 어린이와 청소년, 학생들의 예능을 향상시키고 지역의 예술문화 창출에 기여하는 한편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한데 어울리는 만남의 장을 마련키 위해 개최 된다.

고흥종합병원이 주최하고 조선대학교 미술대학이 후원하는 이번대회의 참가자격은 군내 미술학원과 유치부‧초‧중‧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 신청 희망자는 고흥종합병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오는 25일까지 고흥종합병원 총무과에 전화(061-835=6000) 또는 방문 접수하거나 팩스(061-832-1999)로 신청하면 된다.

공모주제는 ▲건강 ▲병원 ▲희망 ▲희망 ▲사랑 ▲가족과 관련 된 그림으로 하고 작품부문은 수채화, 수묵담채화, 카툰, 스토리만화, 에니메이션, 콘티, 포스터 등으로 한다.

대회 참가비는 무료이고 개인준비물은 물감, 크레파스, 펜, 연필, 지우개 등을 본인이 지참해야 된다

시상은 대상과 금‧은‧동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되고 특상과 입선자에게는 상품이 수여 된다.

기타 이번 미술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고흥종합병원 총무과(☎ 061-835-6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