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사)문화예술진흥회 상주단체 퍼블릭프로그램 개최

빛고을시민문화관 상주단체인 (사)문화예술진흥회, 광주신포니에타 오케스트라가 공연장상주단체 퍼블릭프로그램으로 해설이 있는 가족 음악회를 개최 한다.

▲ 포스터, 팜플렛
▲ 포스터, 팜플렛
광주문화재단에 따르면,  “Battle String VS Brass”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의 레퍼토리는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로, 가족들이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꾸며지며 또한 동일한 곡을 관악기와 현악기가 번갈아 가며 경쟁하듯 연주하여 서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연주회가 될 것이다.

연주에는 광주신포니에타 오케스트라의 악장과 수석연주자들로 구성된 Brass Quintet과 String Qurtet이 참여하며 모차르트의 ‘Eine Kleine Nacht Musik’, ‘Divertimento No. 1 in D major, K. 136’ 헨델의 ‘Sarabande Suite XI HWV 437’, ‘Alla Hornpipe Water Music Suite II HWV 349’ 과 영화음악 등을 해설과 함께 연주한다.

예술이 생활의 활력소가 되도록 하는 목적으로 열리는 이 음악회는 여름을 보내는 가족들을 위한 음악회로 오는 8월 31일(금) 오후 7시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열리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가족단위의 관람을 환영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