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평화당 광주 후보자 44명 지방선거 승리 다짐

민주평화당 광주광역시당(위원장:최경환 국회의원)은 27일(일) 오후1시30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6·13 지방선거를 위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는다.

▲ 최경환 광주시당위원장 (자료사진)
▲ 최경환 광주시당위원장 (자료사진)

민평당 광주시당에 따르면, 이날 6·13지방선거 선대위 발대식에는 김경진 민주평화당 중앙상임선대위원장(광주북구갑), 장병완 원내대표(광주동남갑), 천정배 국회의원(광주서구을), 최경환 광주시당위원장(광주북구을), 김명진 광주서구갑 국회의원 후보자와 선대위 관계자, 광주 6·13지방선거 후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대위 임명장수여와 후보자들의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선대위 구성은 천정배 국회의원이 선대위 상임위원장을 맡았고 선대위원장은 최경환 국회의원, 상임고문단장에는 고재유 전 광주시장을 임명하였으며 10개의 상설위원회를 구성하여 임명장을 수여 한다.

최경환 광주시당위원장은 “공식 선대위 출범으로 후보들의 선거운동이 탄력을 받게 되었다.” 며 “민생·평화·민주·개혁의 가치를 바탕으로 둔 민주평화당 후보자가 광주에서 지방선거 승리의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민주평화당 광주광역시 6·13지방선거 기초단체장 후보인 김성환 동구청장 후보, 박용권 남구청장 후보, 이은방 북구청장 후보, 이정현 광산구청장 후보를 비롯한 광역의원 12명, 기초의원 27명, 김명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까지 총 44명의 민주평화당 후보자가 25일 선관위에 후보등록을 마침으로써 31일부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