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개최, 5월 12일 11시열려

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소장 박갑동)는 5월12일(토) 11시부터  백양사 일광정 일원에서 ‘제5회 백양골 사랑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성, 담양, 광주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제5회 백양골 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백양골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생태’라는 주제로 그림을 그리면서, 자연과 소통하고 국립공원의 소중함을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어린이다운 상상력이 주제와 잘 어우러진 작품 22점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대회 참가신청은 5월 12일까지 전화, 팩스 등으로 가능하며, 당일 현장접수도 병행한다.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대회 결과는 5월18일(금) 내장산국립공원홈페이지 (http://naejang.knps.or.kr)를 통해 발표되고, 국립공원관리공단 이사장상 등 총 22명에게 상장을 수여한다.

그림 그리기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손수건 탁본 뜨기, 한지거울 만들기, “오냐오냐 갈참나무 할아버지” 동극 상영, 포토존 설치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즉석인화서비스를 제공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일정은 내장산국립공원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 (061-392-728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