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토요일 13시 ~ 17시 두(Do)드림(Dream) 서구평생학습관

광주 서구가 오는 9일 두(Do)드림(Dream) 서구평생학습관에서 예비부부들을 위한 명품 예비부부학교를 운영한다.

부부간의 의사소통 및 갈등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행복한 가정공동체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며, 대상은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교제중인 미혼남녀, 결혼 3년 이내 신혼부부 등이다.

프로그램은 결혼이란?, 성격유형으로 이해하는 나의배우자, 배우자를 위한 사랑의 언어, 사랑의기술․싸움의기술, 미래를 위한 부부 비전로드맵 등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이 준비되었다.

참가비는 무료이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Do)드림(Dream) 서구평생학습관(062-350-4970)으로 연락하면 된다.

접수는 전화 또는 서구청 홈페이지 통합교육방(http://www.seogu.gwangju.kr)에서 할 수 있다.

서구청 관계자는 “결혼 전에 부부교육을 통해 서로를 먼저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갖게 된다면 부부간의 다툼도 줄어 이혼율 감소에도 상당 부분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다.”며, “향후에도 프로그램을 더욱 보완하여 부부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