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 시대에 접어든 요즘! 배우자와 사별하거나 이혼 후 오랫동안 홀로 사는 노년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남은 인생은 길지만 자식들은 점점 멀어지고 외로운 마음에 새로운 사랑을 꿈꾸기도 하는데∼

그래서 여유만만이 준비했다! 황혼 로맨스의 주의점과 반대하는 자녀와의 분쟁 해결부터 행복한 황혼 로맨스의 성공 비결까지!

황혼 로맨스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부모와 자녀! 내 맘 알아주는 이성 친구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부모! 부모의 황혼을 로맨스를 찬성하는 입장도 있지만∼ 결혼만큼은 안 했으면 좋겠다는 자녀들! 부모 측과 자식 측의 입장을 여유만만에서 들어본다!

황혼에도 가슴 뛰는 사랑을! 행복한 노후를 위한 황혼 로맨스에도 수칙이 있다? 황혼 로맨스의 문제점을 줄이고 노년의 행복한 연애를 지속하는 법 大공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놀 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복지관은 황혼 로맨스가 이뤄지는 만남의 장이라는데∼ 복지관 커플은 BC, 산악회 모임 커플은 MC라는 신조어도 생겨났을 정도.

그러나 마냥 아름다울 수많은 없는 황혼의 로맨스. 로맨스를 빙자한 황혼 사기도 종종 발생하고 있다.

행복한 노년을 위해서는 황혼 로맨스가 필요하다는 가족 상담 전문가 김숙기, 가족과의 분쟁 없이 황혼 로맨스를 즐기는 방법을 알려줄 변호사 신은숙!

여유만만 ‘황혼에도 가슴 뛰는 사랑을∼ 행복한 노후를 위한 황혼 로맨스’ 편은 오는 22일 오전 9시 4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