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서종 회장, 농업인 고충 나눔 센터 개설로 농업인의 고충해소 할 터

한국농업경영인 장성군연합회(회장 구서종)는 21일 오전 11시 장성군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김양수 장성군수와 윤시석 전남도의원, 김행훈 장성군의회 의장 및 의원이 취임식 행사를 함께 했다.

또한, 이상배 농업기술센터소장과 관내 기관단체장, 김상곤 도연합회장, 시.군회장,  한농연 장성군 연합회 2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 년 정기총회 및 제16대. 제17대 회장 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한농연 장성군 연합회의 임원을 맡아 고생하고 이임하는 임원들에게 공로패 및 재직기념패를 12명에게 수여되었다.

구서종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12년은 자연재해와 한.미FTA체결로 우리농민들이 근심어린 한 해 였다고 술회하면서 현재 추진되고 있는 한.중FTA가 체결되면 한.미FTA보다 우리가 입는 피해가 훨씬 클 것이라면서 철저한 대비가 피해 최소화를 할 수 있다." 면서 철저한  대비를 당부했다.

이어 구 회장은 "앞으로 장성한농연 연합회원들은 장성군의 발전을 위해 더 많은 것을 기부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날 제17대 회장에 취임한 구서종 회장은 (사) 한국농업경영인 장성군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1.회원의 권익신장,  2. 농정단체 조력,   3. 농업인 고충 나눔 센터 개설로 농업인의 고충해소 등을 업무 추진목표로 설정 발표했다.   한편, (사) 한국농업경영인 장성군 연합회에는 현재 600여명이 회원으로 가입 함께 활동하고 있다.

[제17대 장성 한농연 임원명단] 회장 ; 구서종. 부회장 ; 기기풍, 서춘경, 이금주, 나석진, 감사 ; 이상덕, 이동형, 사무국장 ; 변영연, 사무차장 ; 정정우.

[읍면회장단] 장성읍 ; 장기주, 진원면 ; 양정옥, 남면 ; 김인관, 동화면; 고재수, 삼서면 ; 김양원, 삼계면 ; 박중열, 황룡면 ; 박영수, 서삼면 ; 정대우, 북일면 ; 서동호, 북이면 ; 이연수, 북하면 ; 김상진.

[사진으로 함께 한한농연 장성군연합회 제16대, 17대 구서종 회장 및 회장단 이,취임식]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