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열린채용에 부합하기 위한 고졸 분야와 지역 유능한 인재선발을 위한 일반 분야 구분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행윤)는 농업기반시설물 유지관리업무의 원활한 수행과 지역본부의 역량 강화를 위해 2012년 고졸분야 토목, 일반분야 행정 직계 각 1명씩 총 2명의 6급직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고졸분야 토목직계 응시자격은 최종학력이 광주전남 소재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로써 공고일 현재 관할지역에서 1년이상 거주(주민등록지)하고 있는 자로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응시 직계관련 기능사이상의 자격증 소지자에 한한다. 특히, 이번 고졸 인재 채용은 정부 사회 형평성 채용에 부합하기 위한 것으로 제한경쟁이기 때문에 전문대 이상 재학, 졸업(예정)인자는 지원이 불가하다.

일반분야 행정직계 응시자격은 공고일 현재 광주전남 소재 초중고등학교 중 한 곳이상 교육과정을 졸업한자 또는 공고일 현재 광주전남 지역에서 1년이상 거주(주민등록지)자로 학력, 전공, 연령 등에 제한은 없다. 고졸분야와 마찬가지로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응시 직계관련 기능사이상의 자격증 소지자에 한한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12. 12(수)∼12. 18(화) 18:00까지 방문접수와 우편접수가 가능하며 기간 중 토요일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으며 우편접수는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해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일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시험을 거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이달말(12.26일 예정) 지역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해당 부서에서 6개월 이상 인턴사원으로 근무 한 후 자체평가를 거쳐 정규직 6급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남지역본부 홈페이지(http://jeonnam.ekr.or.kr)를 참고하거나, 지역본부 채용담당자 (연락처 : 062-958-2333)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