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솜씨 뽐내요”    익산시립도서관 열린시민교양강좌에 참여했던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익산시립도서관은 8일 모현도서관 시청각실에서 2012년 열린시민교양강좌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작품발표회는 이한수 익산시장을 비롯해 수강생과 가족,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기타 연주와 인형극 공연, 자작시 낭송, 역할극, 영어토론 등 총 10개 강좌의 수강생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커다란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였다.

또, 1층과 2층 로비에서 사군자, POP, 금속장신구 등 12개 강좌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

도서관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작품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신 지도강사 선생님들과 수강생 여러분, 그리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 모두가 자신 안에 숨어 있는 가능성의 씨앗을 발견하고 꽃피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열린시민교양강좌는 도서관에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운영하고 있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해마다 많은 수강생들을 배출하고 있으며, 내년 2월 2013년 상반기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