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종! 성지루! 윤해영! 김영철! 화려한 라인업 ‘기대 만발’

 <불후의 명곡> ‘2017 여름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2017년 여름을 맞아 총 3주간에 걸쳐 ‘2017 여름특집’ 3부작을 방송, 어느 때 보다 화려한 라인업과 역대급 무대들로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화려한 서막을 열 ‘2017 여름특집 1탄’은 이번 주 방송될 ‘친구 특집’으로, 배우, 가수, 개그맨 등 장르를 불문한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총 출동해 뜨거운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날 출연자로는 30년 우정을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절친 배우 이원종과 성지루를 비롯해 원조 미녀배우 윤해영과 훈남 뮤지컬 배우 정원영, 최근 제 3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김영철과 대세 가수 황치열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동갑내기 절친인 배우 김기방과 가수 린, 주부들의 아이돌로 불리는 배우 송재희와 구수한 사투리 연기로 주목받은 연기돌 도희,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배우 안세하와 B1A4의 산들까지, 각 분야의 스타들이 총 출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숨겨진 가창력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감동과 웃음을 모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7 여름특집 1탄’은 오는 22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