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임우진)는 오는2월 15일까지 주민화합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서구여성합창단원을 모집한다.

18일 서구에 따르면, 서구 여성합창단은 지난 1999년 창단하여 전국 단위의 대회에 참가하는 등 각종 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모집부문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3개 부문이며, 접수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에 이어 2월 16일 오디션 및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여성합창단원 신청은 공고일(2017년 1월 5일)현재 서구 거주 여성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주민은 서구여성합창단 입단지원서와 오디션에 필요한 자유곡 악보를 서구청 문화체육과로 직접 방문접수하면 된다.

입단지원서는 서구청홈페이지(http://seogu.gwangju.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문화체육과(062-360-7596)로 문의하면 된다.

합창단원에 선발되면 광주 서구여성합창단으로서 공연 등 대외적인 공식활동을 하게 된다.

단, 기본적인 운영경비는 지원받을 수 있으나 보수나 수당 등 인건비성 경비는 지원받을 수 없으며, 최종 합격자는 2017년 2월 17일 발표할 예정이며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