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야심작’ NOWADAYS, ‘OoWee’ MV 티저 속 다섯 악동으로 변신 ‘타이틀 궁금증 ↑’

▲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가 통통 튀는 데뷔곡을 예고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그룹 NOWADAY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 타이틀 ‘OoWe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ANTI LOVE SQUAD’로 변신해 악동을 연상케 하는 NOWADAYS의 모습이 담겼다.

퍼플 레더 룩으로 맞춰 입은 이들은 큐피드의 머그샷이 놓인 테이블에 둘러앉아 마치 작전 회의를 펼치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다섯 멤버는 클로즈업 샷에도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강렬한 표정 연기로 카리스마까지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어디론가 질주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매력적인 보이스로 ‘OoWee’라는 가사도 공개, 어떤 내용이 담겼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NOWADAYS는 ‘OoWee’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앞서 선공개된 수록곡 ‘NOW’, ‘TICKET’과는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데뷔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중이다.

청량미 가득한 소년과 와일드한 남자의 모습을 넘나드는 콘셉추얼한 면모를 입증한 이들이 타이틀곡으로 발산할 매력은 무엇일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랜 준비 끝에 호기롭게 선보이는 보이 그룹인 만큼, 무궁무진한 소화력과 차별화된 장르인 DAYS-POP으로 모두의 일상을 특별하게 물들일 NOWADAYS의 데뷔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