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예’ NOWADAYS, 콘셉트 포토 속 치명적 비주얼 변신 ‘매력 한도 초과’

▲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가 한도 없는 매력을 방출했다.

22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OWADAY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NOWADAYS는 전과 다른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현빈은 감각적인 포즈를 취한 채 강인한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브리지 헤어를 멋스럽게 소화한 윤은 그윽한 눈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당당하고 쿨한 매력으로 무장한 연우는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진혁은 도발적인 표정 연기로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완벽한 황금 비율을 자랑한 시윤은 막내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풍기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강조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에선 NOWADAYS의 5인 5색 남성미가 눈길을 끈다.

치명적인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한 이들은 출구 없는 유혹을 건네며 데뷔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하나둘 베일을 벗고 있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팔색조 소화력을 입증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NOWADAYS. 다채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는 만큼, 마지막 콘셉트 포토로 완성할 이들만의 무드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