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예’ NOWADAYS, 컬러풀+힙 매력 발산한 콘셉트 포토 ‘완벽 비주얼 케미’

▲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신예 보이그룹 NOWADAYS가 차세대 비주얼 그룹을 예고했다.

20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OWADAY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NOWADAYS는 컬러풀한 착장으로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힙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먼저 현빈은 바시티 재킷에 밀리터리 팬츠를 매치해 장꾸미를 극대화했고 데님 의상 위 다채로운 패치를 붙인 윤은 별 모양 점으로 포인트를 더해 키치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샹들리에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연우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진혁은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마지막으로 레드 톤이 돋보이는 시윤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무결점 비주얼을 완성,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선 다섯 멤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3D 안경을 비스듬히 걸친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들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자유분방한 에너지까지 발산하며 남다른 끼를 펼쳐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NOWADAYS는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데뷔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설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