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위원장:김옥수)와 기획총무위원회(위원장 : 강인텍)9. 11 제211회 서구의회 임시회 회기 중 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현장 의정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했다.

사회도시위원회(위원장:김옥수)는 2012. 9. 11 제211회 서구의회 임시회 회기 중 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구관내 자전거도로인 서광주역에서 매월동 및 용두동 구간의 이용실태 파악을 위해 현장방문활동을 실시했다.

기획총무위원회(위원장 : 강인텍)는 2012. 9. 12 오전 10시 위원들과 함께 제211회 서구의회 임시회 회기 중 서구 관내 체육시설인 풍암생활체육공원을 방문하여 이용실태 및 불편사항을 파악하여 의정에 반영하고자 현장 의정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서구 생활체육의 광야인 풍암생활체육공원은 서구민의 건강을 유지하고 밝은 서구를 발전시키기 위한 에너지 충전의 장으로서 축구장, 족구장 등 체육시설이 구비되어 많은 스포츠 동호인들이 참여하여 건강을 다지는 서구의 체육공간이다.

이에 위원회는 풍암체육공원 내 족구장 등 체육시설을 구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참여의 폭을 넓혀 주시기 바라며, 태풍 “볼라벤”의 피해로 훼손된 휀스 등 시설 보수에 만전을 기할 수 있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