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新 괴물 신예’ NOWADAYS, 오늘부터 앨범 예판 돌입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

▲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큐브가 8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NOWADAYS의 데뷔 앨범 스포일러를 시작했다.

14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OWADAY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싱글 1집 ‘NOWADAYS’ 데뷔 앨범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NOWADAYS’를 유니크하고 레트로한 감성에 타이포그래피로 표현, 그룹명과 동명의 앨범명을 그려내 전 세계 팬들에게 이들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NOWADAYS는 금일 정오부터 앨범 예약 판매도 전격 오픈한다.

출시를 앞둔 이들의 첫 번째 싱글 ‘NOWADAYS’는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2024년 뉴 제너레이션을 이끌 주자로 호기롭게 출격을 알린 NOWADAYS. 야심찬 포부와 함께 ‘5세대 괴물 신인’다운 음악적 역량을 뽐낼 이들의 데뷔 앨범을 향해 기대가 모인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금일 오후 12시부터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