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디지털 싱글 ‘FUEGO’ 콘셉트 포토로 자랑한 짙은 카리스마 ‘기대감 UP’

▲ 사진제공 = 피네이션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그룹 더뉴식스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더뉴식스는 지난 11일 오후 디지털 싱글 ‘FUEGO’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나섰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뉴식스는 메탈릭 포인트 소재가 들어간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헤어 컬러와 피어싱 등으로 6인 6색 강렬한 무드를 선사하는가 하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역대급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한 일렁이는 주황빛 조명이 멤버들의 의상에 언뜻 비치는 모습은 신곡 ‘FUEGO’에 대한 색깔을 엿볼 수 있게 만든 것은 물론, 기존 보여줬던 청량한 소년미와는 달리 짙어진 남성미를 자랑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디지털 싱글 ‘FUEGO’는 목표를 향한 더뉴식스의 포부를 직설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스페인어로 ‘불’을 뜻하는 만큼, 더뉴식스만의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거침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이들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멤버 천준혁의 복귀로 약 9개월 만 완전체 컴백을 알린 더뉴식스. 작년 6월 발매한 미니 3집 ‘BOYHOOD’를 통해 청량한 Y2K 감성을 선보였던 이들은 이번 ‘FUEGO’를 통해 정반대 매력을 선보일 준비에 한창이다.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더뉴식스의 ‘FUEGO’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