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공개 ‘재즈처럼’, 캐스팅 라인업→메인 포스터 공개 ‘국내외 폭발적 반응’

▲ 사진제공 = 아이피큐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BL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을 향한 글로벌 반응이 점점 뜨거워지는 가운데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월 중 공개 예정인 ‘재즈처럼’은 클라쥬 작가의 동명 레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클래식 집안의 눈초리를 피해 우연예고로 전학 온 재즈 오타쿠 윤세헌이 트라우마로 재즈를 증오하는 한태이를 만나 벌어지는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글로벌 여심 저격에 나선 ‘재즈처럼’은 한태이, 윤세헌, 서도윤, 송주하의 완전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측 불허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메인 포스터에는 ‘4인 4색’ 매력이 담긴 우연예고 4인방의 모습과 함께 다채로운 서사를 예고한 두 커플의 모습이 담겨 이들이 펼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공개된 캐스팅 라인업을 비롯해 스틸과 티저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는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은 물론, 인물들의 ‘찐 커플’ 케미를 고스란히 전달해 국내외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재즈처럼’의 배급사 KT알파 관계자는 “작품 홍보가 시작된 후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한 해외 세일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하며 방영 전부터 이어지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재즈처럼’은 2017년 연재 당시 레진에서 BL 웹툰 조회수 TOP1을 기록하면서 완성도와 재미를 일찍부터 인정받았다.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네 명의 배우가 만나 선보일 캐릭터 열전에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BL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은 3월 중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