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사흘간 U-10, U-12 전국 16개팀 참가

▲ ‘전국 슛돌이를 찾아라’ 나주시, 전국 유소년 축구 대회 성료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전국의 축구 유망주가 총출동해 전남 나주에서 열린 사흘간의 유소년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나주시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나주종합스포츠파크 보조축구장에서 ‘2024년 전국 나주 동계 유소년 축구대회’가 열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나주시 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나주시, 나주시의회, 나주시체육회가 후원했다.

U-10부 8팀, U-12부 8팀 등 총 16팀, 300여명의 유소년 선수들이 참가해 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

대회 결과 U-12부 1위는 홈팀 격인 나주영웅FC가 차지했으며 정읍유나이티드, 전북풋볼아카데미가 각각 2, 3위에 올랐다.

페어플레이상은 전주시민축구단이, 대회MVP는 우승팀인 나주영웅FC 소속 한현균 선수, 골기퍼 상은 전북풋볼아카데미 소속 유승우 선수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U-10부 우승은 전북풋볼아카데미가, 2위와 3위는 전주시민축구단, 나주영웅FC가 차지했다.

광주유스FC가 페어플레이상을, 대회MVP는 전북풋볼아카데미 소속 황정민 선수, 골기퍼 상은 전주시민축구단 김도훈 선수가 각각 수상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한국 축구의 미래인 전국 유소년 축구 선수단의 뜨거운 열정을 계속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전국단위 각종 스포츠대회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스포츠 대회 메카 나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