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 맥레이, ‘더 글로리’ 이어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로 깊은 울림 선사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켈리 맥레이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켈리 맥레이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5 ‘The Journey’를 발매한다.

섬세하고 절제된 감성의 ‘The Journey’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두려운 운명 속에서 어두운 밤 별빛처럼 다가온 서로로 인해 비로소 꿈꿀 수 있는 빛나는 여정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따뜻한 사운드로 들려주는 곡이다.

특히 포리듬과 미니멀한 현악기의 구성이 들려주는 따뜻한 사운드와 부드러운 호흡처럼 연결되는 멜로디가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이는 역경을 통해서 얻어진 강지원과 유지혁의 정서적 단단함을 심도 깊게 그려내 시청자들로 해금 이들의 빛나는 여정에 동참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뿐만 아니라 ‘The Journey’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OST ‘Until The End’를 통해 따뜻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를 들려줬던 켈리 맥레이가 가창자로 참여해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륜을 저지른 박민환과 정수민을 향한 강지원의 사이다 복수가 순조롭게 이어지고 있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지난 5화, 9화에 삽입되어 서로의 정체를 알아채고 마음을 열어가고 있는 강지원과 유지혁의 서사에 깊이를 더해준 ‘The Journey’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인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5 ‘The Journey’는 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