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진의 진심캠프’ 개소식 성료···광주 서구 공명선거지구 선포와 4대 약속 발표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김명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7일 ‘김명진의 진심캠프’ 개소식과 ‘광주서구 공명선거지구’ 선포식을 성황리 마무리했다./김명진 예비후보측 제공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김명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7일 ‘김명진의 진심캠프’ 개소식과 ‘광주서구 공명선거지구’ 선포식을 성황리 마무리했다./김명진 예비후보측 제공

[빛가람뉴스=조인호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 서구갑 김명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7일 ‘김명진의 진심캠프’ 개소식과 ‘광주서구 공명선거지구’ 선포식을 성황리 마무리했다.

이날 개소식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됐으며 광천교회 이양수 위임목사의 인도 아래 개소예배를 시작으로 청년본부 발대식, 문화공연, 개소식 본행사로 진행됐다. 서구 각종 직능사회단체, 상인회, 경로당 등 지역원로를 비롯한 주민들과 서석고등학교, 북성중학교 총동문회장 등 동문들 1천여명이 참석했다.

박지원 전 국정원장, 정성호 국회의원, 문진석 국회의원은 축하영상으로 참석을 대신해 개소식을 축하했으며 김 예비후보의 승리를 기원했다.

김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민주주의는 후퇴하고, 민생은 무너지고, 평화는 흔들리고 있다”며 “올해 총선거는 윤석열 검찰독재와 한판 크게 싸워햐 하는 중대선거여서 꼭 이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싸움기술만 가지고 검찰독재와 승부할 수 없다”며 “잡힐 약점이 없어야 힘이 생기고, 유능하게 견제하며 실력으로 민생을 챙겨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깨끗하고 유능한 정치로 국민께 칭찬받고 박수 받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DJ 3세대 정치인으로 부끄럽지 않은 정치인의 길을 가겠다”면서 “‘김명진의 진심캠프’가 2027년 대선승리 쇄빙선의 출항지가 될 것”고 주장했다.

김명진 예비후보는 “특권과 반칙을 심판하고 공정을 추구하는 정치인은 도덕적 흠결이 있어서는 안된다”며 “국민의 칭찬과 박수받는 정치를 깨끗한 선거로부터 시작하겠다”고 선언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과 함께 광주서구를 공명선거지구로 선포하는 행사와 ▲금품·향응 제공 금지 ▲흑색비방 금지 ▲공직선거법 철저 준수 ▲정책선거 등 ‘김명진의 4대 약속’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