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10일간···명절선물 갑진년 값진 혜택 받고 ‘보성몰’에서 준비하세요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10일간 온라인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보성군 제공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10일간 온라인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3일 보성군에 따르면 이번 특별 할인행사는 ‘보성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20% 할인, 무료배송, 복주머니 이벤트 등 갑진년을 맞아 값진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보성, 그 자체를 담아 보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보성을 다담다’ 2종 선물 세트는 30%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현재 ‘보성몰’에는 160여 개 업체, 1,100여 개 품목이 등록돼 있으며 14년 연속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키위, 꼬막, 녹돈, 올벼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보성몰’은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공격적인 판매 기획을 진행해 2년 연속 4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이번 할인행사는 지역 농가들을 돕고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즐거운 설 명절이 되시고 보성군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