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내린 목소리’ 김소연,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로 ‘박민영-시청자 연결’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가수 김소연이 복수를 진행 중인 박민영의 복잡하고 미묘한 마음을 노래한다.

김소연이 가창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4 ‘시간의 상처’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OST Part.4 ‘시간의 상처’는 낯선 사랑의 감정과 익숙한 슬픔의 경계에 선 강지원의 감정을 감성적이고 심도 깊은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싱어게인2’에 출연해 ‘신이 주신 축복의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았던 싱어송라이터 김소연이 절제된 감정의 매력적인 가창을 선보인다.

미시감과 기시감이 교차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따라가는 ‘시간의 상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7화 말미 유지혁과 강지원이 서로의 진실한 감정을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극중 인물과 시청자를 감정적으로 연결해 주며 작품 몰입을 더한 바 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 강지원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흑역사를 역사로 바꾸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흥미를 잡아끄는 스토리 전개와 과몰입을 유발하는 배우들의 열연에 매 장면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OST로 재미를 더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연이 가창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4 ‘시간의 상처’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