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규현, 슈퍼주니어 17년 숙소 생활 청산 → 5개월 차 자취 일상-규현 하우스 최초 공개 기대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규현이 슈퍼주니어 17년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5개월 차 자취 중인 일상을 공개한다.

처음 마련한 보금자리인 ‘규현 하우스’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5개월 차 규현의 첫 독립 일상이 공개된다.

슈퍼주니어의 황금 막내이자 대체 불가 보컬, 예능까지 접수한 규현이 드디어 ‘나 혼자 산다’에 뜬다.

2006년 데뷔해 17년간 숙소에서 지내다 지난해 8월 독립한 그는 “혼자 산 지 5개월 반 된 규현이다”고 소개하며 쑥스러운 미소를 띤다.

규현은 자취 소감을 묻자, “너무 행복하다 왜 그 전에 혼자 살 생각을 안 했는지 모르겠다 한 번이라도 혼자 살아 봤으면 바로 나갔을 텐데.”며 자유를 만끽 중인 자취 새내기 일상을 자랑한다.

규현의 생애 첫 자취 집은 깔끔하고 심플한 아파트로 특별한 인테리어 흔적이 느껴지지 않아 눈길을 끈다.

규현은 “꾸밀 수가 없다”며 첫 자취 집인데 인테리어를 할 수 없는, 어쩔 수 없는 이유를 밝힌다고. 인테리어뿐 아니라 가구와 가전 등도 슈퍼주니어 숙소에서 쓰던 걸 가져오거나, 지인들에게 협찬받은 거라며 알뜰한 면모를 뽐내 놀라움을 안긴다.

규현은 자취 5개월 차이지만, 오랜 숙소 생활로 단련된 ‘자취 9단 살림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그는 “배달 음식은 거의 안 시킨다”며 언제든지 원하는 요리가 가능한 상태인 식재료와 조리도구로 감탄을 유발한다.

규현은 6kg 감량의 비결이라며 아침부터 다이어트 컵라면을 활용한 다이어트 잡채밥을 만든다.

규현의 다이어트식 잡채밥 레시피가 궁금해진다.

자취 5개월 차 ‘규주부’ 규현의 독립 일상은 오는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