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조정식, '대세' 김대호 나 홀로 견제 중? "얘 무서운 애야" 김구라도 인정한 야망캐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정식이 ‘대세’ 아나운서 김대호를 나 홀로 견제 중인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구라도 조정식의 거침없는 입담에 “얘 무서운 애야”며 ‘야망 캐릭터’임을 인정해 조정식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17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하하, 김새롬, 김혜선, 조정식이 출연하는 ‘중꺾그마’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해 SBS를 퇴사해 프리랜서로 활약 중인 조정식이 ‘라스’를 찾는다.

조정식은 ‘3,800대 2’의 경쟁률을 뚫은 SBS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이날 거침없는 입담을 비롯해 한석규-타블로 성대모사까지 예능 욕망남으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 ‘SBS 퇴사 7개월 차’인 그는 퇴사 결정에 불을 지핀 2명이 있다며 “배성재와 김영철”이라고 밝혔다.

조정식이 그 이유를 설명하자, 김구라는 “절망적이었겠네.”고 크게 공감했다.

또한 그는 퇴사를 말리고 싶은 아나운서로 김대호를 꼽았는데, “조금 더 좋을 때 MBC에 있으면서 누리고 즐기시다 나오시길”이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이내 “무엇보다 저한테 시간이 필요해서.”라는 검은 속내가 드러나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조정식은 “SBS 아나운서 중 나와서 잘된 사람이 없어”라는 김구라의 ‘팩폭’에 “ 자성의 목소리가 있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와이프가 능력 있는 한의사야. 그래서 쟤 곧 나오겠다 그런 얘기가 있더라고”라는 김구라의 말엔 “페이닥터이고 한의사도 많이 힘들다”며 진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식은 SBS를 나와 하하가 사장인 QUAN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는데, ‘소속사 사장’ 하하의 ‘상남자 모먼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힘들어하는 조정식 앞에서 통 크게 200만원을 송금했다는 하하. 조정식은 그런 하하를 보며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이후 곧바로 “후지다고 생각했다”며 그 이유를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조정식은 프리 선언 후 두고두고 아쉬운 점으로 “’보이스 오브 SBS’ 받을 자격을 6개월 남기고 ”고 밝혔다.

그런데 SBS 라디오에서 이루지 못한 꿈을 최근 KBS 라디오에서 실현했다는 조정식의 성공 스토리에 모두가 축복해 줬다는 후문. 조정식의 김대호 견제와 김구라도 인정한 예능 욕망남으로서의 활약 등은 17일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