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가창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3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 15일 발매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가수 카더가든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세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3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가 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는 꿈처럼 다가온 운명 같은 사랑을 로맨틱한 무드의 레트로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매력적인 음색의 카더가든이 가창자로 참여해 특유의 섬세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로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을 들려줄 예정이다.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로 찰나 같은 사랑의 순간을 로맨틱하게 그려낸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는 아련함을 자아내는 포근한 사운드가 더해져 감미로운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며 인생 2회차를 맞이한 극 중 인물들이 보여줄 판타스틱한 로맨스에 기대감을 높인다.

카더가든은 “곡의 전주를 듣자마자 부르기로 마음먹었다”며 “도입부에 이어지는 멜로디가 더 몰입하도록 만드는 곡”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카더가든의 음색과 딱 맞아떨어지는 곡인 만큼 본인의 곡처럼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 강지원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흑역사를 역사로 바꾸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과몰입을 유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속도감 있는 전개, 통쾌한 사이다 복수를 선보이며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카더가든이 가창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3 ‘내겐 아무 소원 남아있지 않아요’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