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참여’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1 ‘연극’ 오늘 발매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OST 여왕 린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OST Part.1 ‘연극’이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연극’은 운명에 맞서 싸우는 운명 개척자 강지원의 이야기를 감각적인 신스웨이브 사운드로 들려주는 곡으로 깨어진 신뢰로 인한 혼란과 상실의 감정을 레트로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로 그려낸다.

또한 특유의 음색과 섬세한 표현을 들려주는 린의 가창을 통해 드라마가 보여 줄 인생 2회차, 운명을 송두리째 뒤바꿀 통쾌한 반격에 기대를 더하게 한다.

명불허전 OST 퀸 린은 이번 OST를 통해 그간 보여줬던 애절한 감성과는 대비되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MBN ‘현역가왕’에 출연하며 데뷔 23년 차에 ‘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고 있는 만큼 ‘연극’을 통해서 보여줄 그의 새로운 모습 또한 기대를 불러 모은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내 남편과 절친을 결혼시키기 위한 박민영의 복수전이 펼쳐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린이 가창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Part.1 ‘연극’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