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타이중 야시장 입성 침샘 폭발 먹거리에 팜유 학구열 급상승 기대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대만 타이중의 야시장에 입성한다.

침샘 폭발하는 먹거리 향연에 팜유 학구열을 끌어올리는 세 사람의 열정이 기대를 모은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대만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펑지아 야시장'에 입성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시아 전역을 강타한 대만 청춘 드라마 ‘상견니’를 패러디한 대만 ‘삼켰니’로 올해 ‘MBC연예대상’의 베스트 커플상을 예약한 팜유즈의 흥행 돌풍이 야시장에서 제대로 터진다.

“대만 하면 야시장이지”며 야시장에서 입 터진 먹방을 펼칠 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기대를 끌어올린다.

'펑지아 야시장' 입성에 앞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타이중에서 유행 중인 샴푸 마사지를 만끽한다.

타이중 헤어 디자이너들의 예술혼이 깃든 거품 샴푸에 종일 땀 범벅이 됐던 세 사람은 상쾌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한다.

박나래는 거품으로 만난 헤어스타일 후보를 놓고 “올해 시상식 머리는 이거다”며 행복한 고민에 빠져 폭소를 안긴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야시장에서도 음식으로 건배하는 ‘도원결의’를 잊지 않으며 ‘팜유애’를 돈독히 다진다.

고기완자부터 야시장 먹거리까지, 타이중의 많은 먹거리가 팜유즈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전현무와 박나래가 이번 팜유 세미나에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그 결과가 공개될 본 방송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세 사람의 타이중 야시장 먹방 현장은 오늘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