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간다’ 원곡자 이한철, “마치 새 옷을 입은 것 같다” 호평…신보 기대감 UP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가수 대성이 반가운 솔로 싱글을 선보인다.

대성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를 발매한다.

‘흘러간다’는 지나간 날들에 머물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리메이크곡이다.

쓸쓸하면서도 따스한 대성의 보컬이 물이 흐르는 것처럼 잠연히 스스로의 인생을 걸어가 보자는 메시지를 전달,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원곡자인 가수 이한철이 “원곡과 다른 느낌으로 마치 새 옷을 입은 것 같다”고 호평한 만큼, 한층 짙어진 대성만의 음악 색깔로 재해석된 ‘흘러간다’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앞서 대성은 다양한 발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콘텐츠 속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 대성은 연말을 맞이해 리스너들에게 차분한 힐링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간 ‘웃어본다’, ‘날 봐, 귀순’, ‘대박이야’, ‘솜사탕’ 등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솔로곡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대성.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흘러간다’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대성의 ‘흘러간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