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 15일 공개…스토리 몰입감 높인다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이재, 곧 죽습니다’의 주인공 서인국이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2023년 12월 15일 Part 1 전편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의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가 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가 죽음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시리즈 Part 1 전편 공개에 맞춰 발매되는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는 12번의 삶과 죽음을 반복하는 이재의 사투를 통해 드라마가 전달하고자 하는 깊은 메시지를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로 함축한 곡으로 ‘이재, 곧 죽습니다’의 음악감독 박성일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사는 내내 좌절만 경험하다 스스로 삶을 포기한 대가로 죽음의 심판을 겪게 되는 최이재 역의 서인국이 직접 OST를 가창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앞선 14일 OST 제작사 ㈜블렌딩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인국의 녹음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의 음원이 특별히 풀버전으로 선공개되어 작품을 기다리고 있는 대중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2억 8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메시지를 건네는 하병훈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티빙에서 23년 12월 15일 Part 1 전편 공개, 1월 5일 Part 2 전편 공개되며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40개국 이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 OST Part.2 ‘기적은 없어도’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