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1월 13일 데뷔일 맞춰 콘서트 ‘Luck Inside 7 Doors’ 개최 확정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데뷔 7주년을 기념해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2024년 1월 13일 ‘Dreamcatcher 2024 World Tour [Luck Inside 7 Doors] in Seoul’을 개최한다.

드림캐쳐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7년 1월 13일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이들의 데뷔일에 맞춰 진행되는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7주년을 맞이하며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드림캐쳐는 팬들과의 추억이 담긴 세트리스트 및 다양한 무대 구성으로 인썸니아를 만날 예정이다.

앞서 올해 1월 13일 발매한 스페셜 싱글 ‘REASON’을 통해서도 팬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했던 드림캐쳐. 약 7년 간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왔던 이들은 이번 콘서트 역시 곁에 있어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자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최근 드림캐쳐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로 컴백, 평행세계로 새로운 세계관의 시작을 알렸다.

일곱 명의 빌런으로 변신한 드림캐쳐는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다수의 국가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커리어를 쌓았고 K팝 대표주자 다운 위상을 떨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참석 소식도 전했다.

연말까지 올 한해를 꽉 채운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드림캐쳐가 다가오는 2024년 콘서트를 시작으로 펼칠 활약을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팬들과 함께 7주년을 보낼 드림캐쳐의 콘서트는 내년 1월 13일 오후 6시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