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Love Me Baby’…작품 과몰입 유발 기대

▲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엔플라잉 유회승이 참여한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Part.2가 발매된다.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의 두 번째 OST ‘Love Me Baby’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ove Me Baby’는 기타를 기반으로 한 어반 록 스타일의 곡으로 거침없이 몰아치는 유회승의 보컬 라인과 터져 나오는 밴드 사운드가 곡의 기승전결을 장식한다.

‘온 우주를 돌아 널 맴돌고 있어. 영원히 난 떠나갈 수조차 없어’, ‘어딘가에서 날 본다면 외면하진 말아줘’와 같이 차결의 절절함이 담긴 가사에 절정으로 갈수록 짙어지는 유회승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마치 절규하는 듯한 감정선을 선사한다.

앞서 발매한 첫 번째 OST ‘n번째 우주’로 차결과 지오의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랑 이야기를 전달했다면, 이번 곡은 결말을 바꾸기 위해 회귀를 반복하며 끊임없이 지오에게 다가가는 차결의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다.

완결에 이어 발매되는 ‘Love Me Baby’는 결말을 알고 있는 독자와 아직 작품을 감상하고 있는 독자 모두에게 한 번 더 작품에 깊게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Love Me Baby’는 앞선 27일 웹툰 버전 뮤직비디오를 통해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가창자 유회승은 최근 엔플라잉 라이브 투어 '포레스트 오브 투레블러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뮤지컬 ‘모차르트’에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복면가왕’, ‘내 귀에 띵곡’ 등 방송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은 남녀 간의 섬세한 감정 묘사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작품으로 남자 주인공 ‘차결’ 캐릭터가 웹툰계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최근 성황리에 완결을 맞이했다.

한편 유회승이 참여한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Part.2 ‘Love Me Baby’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