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의 얼굴’ 손여은, 안방·스크린 존재감 넘어 라이브 방송까지…‘색다른 변신’ 기대

▲ 사진 제공 = 씨엘엔컴퍼니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배우 손여은이 ‘꿀잠 도우미’로 등극했다.

손여은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면유도방송 손여은의 볼륨을 줄여요’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9일 방송을 시작한 ‘볼륨을 줄여요’에서 손여은은 내추럴한 복장으로 등장해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잠 못 이루는 사람들과 잠들기 위한 수다’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특유의 나지막한 목소리를 자랑하며 ‘잠’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피아노로 자장가를 연주해 여전한 실력을 발휘했다.

이어진 라이브에서는 직접 준비한 책을 읽어주기도 하고 즉석에서 시청자의 고민을 들어주는 등 더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손여은은 이처럼 매주 시청자들이 ‘꿀잠’에 들 수 있게 정성스러운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시청자들 역시 “너무 위로가 되는 방송이다”, “목소리를 듣다 보니 잠에 들 것 같다”, “평소 잠을 잘 못 자는데 말씀해 주신 방법을 시도해 보겠다” 등 따스한 반응으로 화답했다.

손여은은 SBS 드라마 ‘돌아온 싱글’로 데뷔한 후 드라마 ‘금수저’, ‘각시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언니는 살아있다’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약을 펼쳤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 ‘보안관’, ‘대외비’ 등 스크린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단아하고 차분한 이미지는 물론 맡은 바 배역에 완벽히 녹아드는 천의 얼굴로 대중을 만나온 손여은이 자체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변신에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손여은이 진행하는 ‘수면유도방송 손여은의 볼륨을 줄여요’는 오늘 밤 10시 손여은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