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의 성장과 자립을 위한 역량 강화 교육 2회차 실시

▲ 함평군, 11월 15일 김유라 작가 초청 ‘투자성공담과 재테크 꿀팁’ 강연

[빛가람뉴스=정영곤 기자] 전남 함평군이 오는 11월 15일 오후 2시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재테크 전문가 김유라 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실시한다.

이번 강연은 ‘재테크, 이젠 선택 아닌 필수’라는 주제로 부동산 투자기법 등 투자 성공담과 재테크 생활 꿀팁에 대해 강연한다.

김유라 작가는 ‘생방송 오늘 아침, 아침마당, 동치미’ 등 다수의 TV프로그램 출연과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운영해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나는 마트 대신 부동산에 간다’, ‘6개월에 천만원 모으기’ 등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재테크 관련 저서를 쓴 재테크 전문 작가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강연을 통해 청년들이 올바른 재테크 지식을 습득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길 바란다”며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희망찬 함평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지원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전문 강사를 초청해 오는 12월에도 ‘인구와 미래, 일류 함평의 방향’이라는 주제로 미래세대인 청년이 지역에서 희망을 설계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청년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