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출연 공간기획자 서울 익선·창신동, 광주 쌍암동 시너지타워 등 ‘핫플’ 기획

▲ 오는 8일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 명사 특별 강연

[빛가람뉴스=이종화 기자]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오는 8일 오전 10시 구청 6층 대회의실에서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이사를 초청해 ‘핫플(HOT PLACE)을 브랜딩하다’를 주제로 ‘충장르네상스 명사 초청 특별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고객들이 찾고 싶은 공간을 만들기 위한 콘셉트 구성과 인테리어 노하우 등 성공하는 명소의 숨은 법칙을 전수받아 충장 상권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명사로 초청된 유정수 글로우서울 대표는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채널A ‘서민갑부’ 등 다수의 방송 출연과 서울 익선·창신동, 광주 쌍암동 시너지타워 등 오래된 상권을 일명 ‘핫플’로 재탄생시킨 공간 기획 전문가이다.

이날 특강은 관내 소상공인을 비롯해 주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누리집과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이번 특강이 급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구도심 충장상권을 사람들의 발길을 끌어당기는 개성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내 최종 소비까지 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남은 충장 상권르네상스 사업들도 체계적인 기획과 참신한 시도로 준비해 도심 상권에 혁신과 변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