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의 경치와 어우러진 뷰티·건강 볼거리·즐길거리 제공

▲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에서 ‘뷰티페스타 그린 런웨이쇼’ 개최

[빛가람뉴스=ㅍ] 순천시는 오는 21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동원 일원에서 ‘2023 순천 뷰티페스타 그린 런웨이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열린‘2023 순천뷰티페스타 뷰티 경연대회’의 연계 행사로 순천시가 주최하고 한국피부미용사회 전남지회 순천지부가 주관한다.

시는 정원박람회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지역 뷰티문화를 소개하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미용 관련 산업 확장의 계기를 만들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행사는 국가정원 호수정원 공연장에서 가든웨딩, 고전 궁중한복 웨딩, 환타지 쇼 런웨이가 펼쳐지고 관람차를 타고 동원을 순회하며 관람객들과 깜짝 포토타임을 갖는다.

호수정원 일원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뷰티 전문가의 즉석 헤어스타일과 분장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어싱길 걷기, 우울증 검사, 치매 선별검사, 인바디 측정 등 건강증진 관련 체험·상담부스를 운영하고 힙합댄스 공연 등 관람객들에게 가을 국가정원의 아름다운 경치와 어우러진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순천시에 거주하는 미용전문가들이 시민과 관광객을 대사응로 지역의 뷰티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널리 전파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순천만국가정원에 오셔서 오직 이곳에서만 가능한 힐링·뷰티·헬스 관광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