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의 아이’ 신드롬 요아소비, ‘엠카’⟶내한 콘서트로 열기 잇는다 ‘오늘 티켓 오픈’

▲ 사진제공 = 리벳(LIVET)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일본 대세 밴드 요아소비가 첫 단독 내한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에 따르면 4일 오후 6시 멜론티켓을 통해 요아소비의 첫 단독 내한 콘서트 ‘YOASOBI ASIA TOUR 2023 - 2024 LIVE IN SEOUL’의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오는 12월 16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요아소비가 처음으로 국내 팬들과 호흡하는 자리로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이들은 대체 불가능한 감성을 자랑하며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요아소비는 아야세와 이쿠라로 구성된 혼성 밴드로 J팝 열풍의 선두주자로 활약하며 일본 음악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일본 TV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오프닝곡 ‘아이돌’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세 반열에 올랐다.

이뿐만 아니라 요아소비는 일본 ‘NHK MUSIC EXPO 2023’에서 세븐틴 우지와 뉴진스 등 내로라하는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출연한 것은 물론, 최근 국내 음악 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돌’ 무대를 선보이며 국내 열띤 반응까지 입증, 글로벌 파급력까지 보여준 바 있다.

올해 일본에서 진행된 첫 아레나 투어를 통해 총 13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남다른 인기를 증명한 요아소비. 이들은 지난달 29일 2023년 3분기부터 방영되는 일본 TV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오프닝 테마 ‘용사’를 발매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이처럼 음악, 공연,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요아소비가 국내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개최하는 첫 내한 콘서트인 만큼, 스페셜한 세트리스트로 관객을 만날 이들을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요아소비의 내한 콘서트 ‘YOASOBI ASIA TOUR 2023 - 2024 LIVE IN SEOUL’은 4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