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초읽기’ 82MAJOR, ‘슈어 띵 챌린지’로 시선 사로잡아 ‘신흥 틱톡 강자’로 우뚝

▲ 사진 제공 =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신인 그룹 82MAJOR가 데뷔 전부터 남다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82MAJOR는 최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데뷔 싱글 ‘ON’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re Thing’ 음원을 일부 선공개했다.

‘Sure Thing’은 공개와 동시에 수많은 아티스트의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챌린지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1500만 팔로워의 메가 인플루언서 종민오빠와 이한샘, 김혜민 등 국내 유명 틱톡커는 물론 5천만 팔로워를 거느린 Homm9K와 약 2천만 팔로워의 raidess까지 챌린지에 참여하며 전세계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힘입어 최근에는 이수정, 더보이즈 영훈, 원어스 환웅, 로켓펀치 윤경과 소희, 드리핀 윤성과 민서 퍼플키스 고은과 이레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 역시 ‘슈어 띵 챌린지’에 참여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손 댄스 안무와 서정적이고 리드미컬한 무드의 곡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국적을 넘나들며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음원 공개와 더불어 업로드된 82MAJOR 멤버들의 영상 역시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편안하게 모여 앉은 멤버들의 생기 넘치는 바이브와 직접 참여한 ‘슈어 띵 챌린지’가 도합 44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숏폼 콘텐츠 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82MAJOR는 오는 10월 11일 데뷔를 앞둔 6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론칭하는 신인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실력과 비주얼을 인정받은 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무서운 기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82MAJOR의 선공개 타이틀 ‘슈어 띵’은 오는 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