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까지 찜하기 및 구매인증 행사, 기업 참여 잇기 행사 진행···스타일러, 무선 청소기 등 지급

▲ 황금녘 동행축제 개막··· 동행제품 구매하면 ‘대박 경품’도

[빛가람뉴스=조인호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촉행사인 ‘2023 황금녘 동행축제’가 8월 30일부터 9월 27일까지 열리는 가운데, ‘대박 경품’ 행사도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행축제 우수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찜’하기만 해도 행사 경품의 행운이 주어진다.

동행축제 누리집에서 소개된 ‘동행축제 우수제품 300선’ 중 구매하고 싶은 제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 후 ‘찜하기’를 선택하면 행사 참여가 완료된다.

행사 참여자 중 총 350명에게 ‘곰탕 세트’, ‘프레시백’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동행축제 우수제품을 구매인증 하면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등 대박 경품의 주인공도 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14명에게 구매인증 행사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 국민 힘 모으기를 통한 경제활력의 염원을 담아 물병을 던져서 세우는 ‘동행축제 기업’ 참여 잇기를 진행된다.

참여 잇기 참여자 중 총 355명에게 스타일러, 무선청소기, 온누리상품권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이영 장관은 “국민 한 분 한 분의 작은 소비가 모여 우리 경제에 큰 활력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며 “우리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황금녘 동행축제에 동행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