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용, 힙합+음악 세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파티…3일 6시 인터파크 티켓 예매

▲ 사진제공 = (주)킹콩이엔엠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가수 용용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용용은 오는 9월 2일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3 용용 콘서트 ‘소호도: 핑크스타’를 개최한다.

티켓은 오늘 오후 6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환상적인 우타이테 힙합과 음악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파티로 용용은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팬들을 초대한다.

특히 ‘소호도: 핑크스타’에서 용용은 대표곡 ‘매초마다 죽어가고 있어’, ‘치토스’, ‘Vanilla Sky’, ‘다른애옆에누워널생각해’를 비롯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니크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용용은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디렉팅과 스타일링에도 직접 참여하는 육각형 아티스트로 앞서 대표곡 ‘별비그대’가 Spotify 선정 인디 아티스트 스트리밍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긍정적인 가사로 용기와 희망을 주는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리스너들에게 눈도장 찍은 용용이 ‘소호도: 핑크스타’에서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2023 용용 콘서트 ‘소호도: 핑크스타’는 3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