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TV·OTT→출연자까지 화제성 1위 싹쓸이 ‘파죽지세 인기 질주’

▲ 사진제공 = 채널A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하트시그널4’가 TV-OTT 화제성 1위를 지켰다.

후반부에 접어든 ‘하트시그널4’가 여전한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채널A ‘하트시그널4’는 일반인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여덟 입주자들의 감정선이 절정을 향해 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하트시그널4’는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3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하트시그널4’는 7월 4주차 TV-OTT비드라마 화제성은 물론, TV비드라마 화제성까지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기록을 경신했다.

이뿐만 아니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엔 김지영이 1위, 신민규가 2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출연자들 역시 상위권에서 존재감을 빛냈다.

앞서 첫 방송부터 OTT 통합 인기 차트 1위에 오른 ‘하트시그널4’는 TV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도 꾸준히 정상에 등극, 파죽지세 인기 행보를 보여준 바 있다.

솔직한 시그널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노선을 파악한 여덟 입주자들이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그려 나가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여행만을 남겨둔 시그널 하우스에선 어떤 핑크빛 썸 무드가 형성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하트시그널4’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