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키썸, ‘냅두세요’ 가사 일부 공개…MZ세대 저격할 트렌디 감성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가수 키썸이 새 싱글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1일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키썸의 신곡 ‘냅두세요’ 리릭 포스터가 오픈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엔 편안한 쇼파 위 힙한 무드를 자아내는 키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끄는가 하면, ‘2023.08.05. 6PM’이라는 문구로 발매 일시를 알리고 있다.

특히 2023년 최고의 ‘밈’으로 불리는 ‘너 T야?’, ‘너 T발 C야?’라는 가삿말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 작사에 직접 참여한 키썸이 ‘냅두세요’로 전하고자 할 메시지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키썸은 이번 싱글을 통해 ‘MZ세대 워너비 뮤지션’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신선한 ‘밈’을 활용한 가사로 MZ세대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키썸만의 통통 튀는 매력까지 전달하며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준비를 마쳤다.

이뿐만 아니라 키썸은 ‘냅두세요’ 발매를 비롯해 하반기 활발한 활동도 예고했다.

그간 각종 라디오 및 방송 프로그램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두각을 드러냈던 키썸은 음악 외에도 예능, 공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만능캐’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색다른 신곡으로 돌아올 키썸의 ‘냅두세요’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