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알앤디컴퍼니 이적 후 첫 싱글 공개→하반기 음악·방송 등 활발 활동 예고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가수 키썸이 새 싱글로 올해 하반기 활동의 신호탄을 쏜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키썸은 오는 8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냅두세요’를 발매한다.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키썸의 ‘냅두세요’는 그가 올해 1월 새롭게 둥지를 튼 알앤디컴퍼니에서 나오는 첫 싱글이기도 하다.

길었던 공백을 거쳐 새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와 키썸이 만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해 기대가 모이고 있는 상황.특히 ‘냅두세요’는 MZ세대라면 공감할 수 있는 재치있는 가사로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대를 저격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감성까지 갖춘 매력적인 멜로디로 리스너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꾸준한 앨범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하나씩 완성해온 키썸은 ‘냅두세요’의 작사 참여 소식도 알렸다.

그간 수많은 자작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 역시 키워온 키썸인 만큼, 신곡을 통해 MZ세대 워너비 뮤지션으로 거듭날 그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악 외에도 키썸은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원더우먼 소속으로 필드 위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음악이면 음악,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온 키썸은 ‘냅두세요’ 발표를 시작으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방송 출연 및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정점을 보여줄 계획이다.

키썸은 ‘냅두세요’ 발매 이전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으로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