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폭발 쇼케이스로 관객 만난다

▲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배우 강홍석이 디지털 싱글 ‘땀’을 발매한다.

뮤지컬과 드라마, 영화까지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홍석이 오는 8월 10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 ‘땀’을 발매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행보를 걷는다.

이에 지난 24일 오후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의 공식 SNS 계정에는 티저 영상과 함께 쇼케이스 개최 소식이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땀’이라는 글자 모양으로 데님이 젖는 듯한 질감을 표현해낸 그래픽이 눈에 띈다.

또한 “땀”이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동안 강홍석의 소울풀하고 흥겨운 감성을 담은 보컬은 후끈한 여름 감성에 꼭 어울리는 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홍석은 음원 발매를 앞두고 오는 7일 저녁 이태원의 ‘더 파운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일반 관객들을 대상으로 신곡을 미리 공개하고 함께 파티를 즐기는 분위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강홍석은 뮤지컬 ‘데스노트’, ‘킹키부츠’, ‘하데스타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대체 불가의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화 ‘젠틀맨’,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더 킹 : 영원의 군주’, ‘대박부동산’ 등에 출연해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뽐냈다.

강홍석의 디지털 싱글 ‘땀’은 8월 10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