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최지혜, 제이플랙스 전속계약…러블리 비주얼+안정적인 연기

▲ 사진제공 = 제이플랙스(Jflex)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신예 최지혜가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지혜를 영입한 제이플랙스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최지혜 배우와 함께하게 됐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최지혜 배우가 다양한 작품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지혜는 치즈필름의 웹드라마 ‘여동사친’에서 ‘지혜’역을 맡아 러블리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웹드라마 ‘힙지로딕댱인’, ‘남자무리 여사친 시즌2’, ‘밤과 술’, ‘샌드박스에 어서오세요’, ‘진짜 얼굴을 숨김 여고생’, ‘이별을 극복하는 최고의 방법’, ‘여사친의 고백을 도와줬다’ 등 다수의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웹드 여신’으로 거듭났다.

뿐만 아니라 연극 ‘아홉소녀들’, ‘세상 흔해빠진 사랑이야기’, 단편영화 ‘생물도감’, ‘밀실’, ‘호적수’ 외에도 광고 모델 활동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가고 있다.

다방면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색을 그려가고 있는 배우 최지혜와 제이플랙스가 만나 발휘할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최지혜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제이플랙스에는 배우 이준영, 고창석, 한상진, 남우현, 한채영, 박지아, 권소현, 김강민, 김홍경, 박정우, 이상경, 천동빈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