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효섭, 특별출연만으로 강렬한 임팩트 선사 극 몰입도 높였다

▲ 사진제공 = ENA ‘행복배틀’ 방송캡처

[빛가람뉴스=곽유나 기자] 배우 엄효섭이 ‘행복배틀’ 특별출연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엄효섭이 유진의 아빠로 등장.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린시절 부모님의 재혼으로 가족이 된 미호과 유진이 갈라서게 된 가슴 아픈 사건이 그려졌다.

신앙심 깊은 교회 장로인 유진의 아빠는 유진과 미호의 첫 만남에서 언니 동생으로 친하게 지내라는 미호 엄마의 성화에도 “너무 채근하지 말아요. 차차 친해지겠죠”고 말하며 사람 좋게 웃어 보였다.

이후 행복도 잠시 가정 내 불화를 비롯한 미호와의 불미스러운 추문으로 끝내 극단적인 시도까지 하는 유진 아빠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기도. 이처럼 엄효섭은 과거 유진의 아빠로 분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유진의 과거 가정사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이처럼 엄효섭은 ‘선덕여왕, ‘구가의 서’, ‘태종 이방원’ 등 웰메이드 사극 탄생에 기여하는가 하면 ‘오 삼광빌라’, ‘어쩌다 발견한 하루’등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며 장르불문 악역과 선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명품배우의 품격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엄효섭의 특별출연으로 ‘행복배틀’에 긴장감을 더한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행복배틀’ 특별출연으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엄효섭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