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저녁 7시 30분,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무안군, 주크박스 뮤지컬 ‘써니텐’ 공연 개최

[빛가람뉴스=정영곤 기자] 전남 무안군은 ‘2023년 문화공감방방곡곡 공모사업’에 선정된 주크박스 뮤지컬 ‘써니텐’ 공연을 6월 22일 저녁 7시 30분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뮤지컬 ‘써니텐’은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을 1990년대~2000년대 히트곡을 더해 새롭게 각색한 작품이다.

10일 안에 소개팅 남자에게 차여야만 하는 ‘샐리의 법칙’ 주인공인 혜영과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머피의 법칙’ 주인공인 준호의 로맨틱 코미디가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달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그룹 캔 출신의 연기자 배기성이 멀티맨으로 출연해 공연이 한층 흥겨워진다.

주크박스 뮤지컬에 걸맞게 듣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여지는 명곡으로 구성해 콘서트장을 방불케 할 예정이다.

현진영 ‘흐린 기억 속의 그대’, DJ. DOC ‘머피의 법칙’, 성시경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임창정 ‘늑대와 함께 춤을’, 태양 ‘나만 바라봐’, 쿨 ‘해석남녀’, 터보 ‘나 어릴 적 꿈’, 문근영 ‘난 아직 사랑을 몰라’, 젝스키스 ‘커플’, 김종서 ‘아름다운 구속’까지 추억 속 명곡들이 공연 중 연출되면서 관람객의 몸을 절로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티켓예매는 6월 16일 오전 9시부터 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관람료는 5,000원이며 국가유공자와 장애인은 50% 할인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무안군, 극단 예빛달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추진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