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제32주년을 맞아 서구의회 의원들과 참석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광주 서구의회 제공)
개원 제32주년을 맞아 서구의회 의원들과 참석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광주 서구의회 제공)

[빛가람뉴스=이종화 기자] 광주 서구의회(의장 고경애)는 지난 14일 서구청 2층 들불홀에서 개원 3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이강 서구청장, 국회의원, 역대 의장 및 광주 서구의회(의장 고경애)는 지난 14일 서구청 2층 들불홀에서 개원 3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전·현직 구의원 및 주민 등 200여 명을 초청해 지난 32년간의 의정활동을 돌아보고 기념하는 자리를 가졌다.

기념행사는 의정활동 추진사항 보고와 유공 주민 표창·의장 기념사·구청장 축사·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는데, 과거를 기념하고 축하하는 것 외에 전·현직 의원, 주민 등이 모여 자치역량 강화를 위한 경험과 지식을 나누는 공유의 장이 펼쳐졌다.

고경애 의장은 “3년여만에 일상을 회복하고 구민들과 대면하며 서구의회 개원 32주년을 맞이하여 기쁘다.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 중심, 열린 의회, 감동 의정 구현 의회’를 실현하기 위해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주민자치와 지방분권이 이루어지도록 의정을 펼쳐 나가겠다.”면서, “우리 서구의회는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기반으로 지역 발전과 구민 행복을 위해 바삐 움직이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