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시장, 노안농공단지 기업체 대표들과 29일 간담회 갖고 애로사항 청취

강인규 나주시장은 29일 노안농공단지 한영알코비스에서 열린 노안농공단지 기업체 대표와의 간담회에 참석,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입주기업 생산현장을 방문해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29일나주시에 따르면 이번 간담회는 노안농공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회장 박평서)의 초청으로 이루어졌으며, 입주기업체 활성화 방안과 농공단지 발전 방향에 대해 격의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노안농공단지 관리사무소 신축을 비롯하여, 농공단지 진입로 확‧포장, 폐수종말처리장 가동시 처리비용 인하 건의와 인력 채용에 따른 불편함이 없도록 시의 적극적인 도움을 요청하였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노안농공단지에 식음료, 금속, 전기관련 20여개 업체가 활발히 가동중에 있어 나주 지역경제의 한 축으로 든든한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업체 대표들의 노고를 감사하면서 “간담회에서 건의한 사항에 대해서는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 노안농공단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나주는 한전의 빛가람 에너지 밸리 조성과 더불어 혁신산단 준공을 통해 수도권 등 외지기업 유치를 위해 다각적인 투자유치 전략을 추진하고 동시에 기존 입주업체의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업체 대표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